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캠핑타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캠핑타임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캠핑타임, 2023 캠핑&피크닉페어 참가...신형 스타리아 캠핑카 공개
작성자 (ip:)
평점 0점
작성일 2023-03-10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94

카라반·캠핑카 전문업체 캠핑타임은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캠핑&피크닉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현대 스타리아를 기반으로 한 신제품 페넥640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페넥640은 측면이 확장되는 확장형 캠핑카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페넥640은 기존 클래스B 캠핑카가 가지고 있는 좁은 주거 공간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측면을 버튼 하나로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라며 "박람회 기간 계약 시, 다양한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동성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하여 제작된 만큼 다목적 캠퍼를 위한 가장 이상적인 캠핑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제품을 직접 눈으로 살펴보고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캠핑타임, 2023 캠핑&피크닉페어 참가...신형 스타리아 캠핑카 공개

원문보기: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002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