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캠핑타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캠핑타임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카라반 품질 보증 안내
작성자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11-0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80

안녕하세요, 캠핑타임입니다.


캠핑타임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구매 후 사용 중 보증 기간 내에 문제 발생 시, 정해진 기준에 의거하여 무상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무상 품질 보증의 대상은 캠핑타임이 제조 및 판매한 상품에 한해 품질 보증 제도를 시행하며, 제조상 과실에 의한 경우에 적용이 됩니다.


고객의 귀책사유(사용 부주의 등)로 인하여 수리를 원하는 경우에도 별도의 유상 수리비를 지급하고 동일하게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상 품질 보증기간에 해당하더라도 환경적인 요인, 관능적인 현상에 따른 하자의 발생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사항으로

무상 수리의 대상이 아니며, 차량을 입고하여 하자 원인 판단을 우선으로 하여 유, 무상 수리가 진행됩니다.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조>


제7조 [품질보증 및 취급 설명 숙지]


회사는 고객에게 카라반을 인도할 때 취급 설명에 대하여 충분히 안내하고 고객은 취급 설명 및 주의사항을 숙지하여 그 용법에 따라 카라반을 운행한다.

① 무상보증 수리 기간은 인도일 기준 1년으로 한다. 단, 외부의 하자 발생은 15일 이내에 대해서만 무상보증 수리로 하며 15일 이후의 하자 발생은 해당되지 않는다.

② 회사는 인수 이후에 하자 발생 시 인도일 기준 2년간 책임 수리를 진행한다.

1. 수리는 회사 및 회사가 지정하는 영업소에 고객이 카라반을 입고하여 수리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다만, 고객의 요구로 회사 이외의 장소를 수리 장소로 하는 경우 고객은 별도 출장비를 회사에 지급한다.

2.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사항(제품 자체의 결함, 회사가 작업하지 아니한 경우, 소모성 부품, 관능적인 현상, 천재지변과 재해에 의한 고장 등)은 제1항, 제2항에 해당되지 아니하며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각 규정에 의한다.

단,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수리를 원하는 경우 별도의 수리비를 회사에 지급하고 회사는 수리를 이행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